반응형

※ 우리 부부가 열심히 일하고 야근해서 받은 머니로 구입한 후기입니다

은쟈 Story
D-12 을지로에서 식탁 조명등 구매하기

 

주방에서 식탁 조명등이 얼마나 중요한지는

대부분 주부님들이 공감하실듯 하다.


식탁도 중요하지만

일반 조명으로는 주방 분위기를 살릴 수 없어...


붱이는 계속 옆에서 스마트 전구 어쩌구 하고있지만

모르겠고 난 이쁘고 Holly한 조명등 구입하러

을지로 ㄱㄱㄱ


사촌동생이 일하는 곳 인테리어하느라

을지로 발품할때 '메가룩스'라는 곳을

추천했으나 갑자기 가게된 을지로에서

메가룩스가 도저히 생각이 안났음...TT


조명가게 수십개? 수백개 되는데

그냥 걸으면서 무작정 들어가보기로 했음


날씨 좋았던 을지로.

토요일 오후(4시정도) 사람거의 없음. 문닫은곳 많음.

가는길에 붱이때문에 들른 한 철물점에서.






가장 처음 방문했던 곳에 맘에 들었던 조명으로 사기로 했다.

아래 3개중 가장 좌측 크림색 조명이 우리가 구매한 조명.

맨 우측에 있는 그레이컬러도 아주 예뻤음.



가격물어보고 다른 곳 한 4~5군데 들렀으나

완전 동일한 디자인은 못찾았고,

메가룩스는 결국 기억이 안나서 방문도 못했음.


문 열은 몇몇 가게들은 영업끝났다고 구경도 못하게 함 TT

결국 돌고돌아

가장 처음 반했던 조명으로 구매했다.

가격은 10만원.

전선이 블랙이나, 흰색으로 교체 가능하다고 해서 흰색으로 요청했다.


이사하는날 맞춰서 무료 택배로 받기로 하고

집으로 돌아왔다!




을지로 여러 조명가게 들러본 일반인 소감은

루이스폴센 등 요새 핫하고 아름다운 유럽 조명 

고-대로 카피한 것 엄청 많아서

내가 다 부끄러웠다..........

루이스 폴센 디자이너가 을지로 조명거리 오면 쓰러질 각.


사진을 못찍게 해서 불편하다.

일다 구매하고나면 사진찍게 해주지만

대부분 가게에서 사진 못찍게 해서

비슷한 조명 찾아내는것에 약간의 한계가 있었다.


다음번엔 메가룩스 방문해 보는걸로 하고

어서 주방을 아름답게 꾸미고 싶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