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우리 부부가 열심히 일하고 야근해서 받은 머니로 구입한 후기입니다

은쟈 Story

 

[나들이] - 우리부부가 반한 익선동 (1) 종로 스테이크

 

종로 스테이크 각 한접시씩 때리고(?)

디저트랑 골목구경하러-

 

익선동 골목골목 아름다운 곳이 너~무 많아서

오빠랑 연신 이쁘다 남발.

100년 넘은 한옥마을이래서

카페든 레스토랑이든 한옥, 기와느낌은 그대로 살리고

키친이나 홀의 일부 인테리어만 다르게 만든 가게들이 참 많았다.

 

그럼에도 가게마다 다 다르고

어떤 곳은 키치하고 유머스럽게, 어떤 곳은 아름답게,

또 어떤 곳은 완전 전통스럽게 만들어져서

골목 골목 둘러보는 재미가 많은 동네다.

 

스테이크 먹고 도쿄빙수 먹으러 갈랬는데..

도저히 배불러서 못먹겠고

동네 구경부터 시작.

 

카페인줄 알았는데 레스토랑이었던 '별천지'

내부 식물 인테리어 너무 이뿜뿜!

 

 

 

이쁜 조명.

 

 

요동네 가게들은 다들 아름다운 한글타이포 간판 뽐내기중.

간판 보는 재미, 골목 둘러보는 재미.

 

카페 겸 비디오 상영한느 '엉클 비디오 타운'

 

 

만화가게 아니고 '만홧가게'

귀여운 포스터.

 

 

 

아마도 만화책이 비치되어 있을거고,

실내에 편한 슬리퍼까지 있음 *_*

 

 

 

요긴 네*버에도 많이 소개되던 '르블란서'

핫한 곳이니만큼 사람 많음.

 

 

 

'낙원장'

네*버 디자인포스트에 소개된 적 있는 것 같은데

로비 참 정적이고 아름다움.

 

 

좀 쉬어갈까 해서 들른 카페 '엘리' (Ellie)

다들 한글 이름, 한글 간판이던데 요긴 영어네.

내부 보고 예뻐서 충동적으로 들어왔는데

나처럼 지나가다가 막 들어오는 사람 많았음.

 

사람들 눈은 어찌보면 한결같음.

특히 여성분들은 이쁜곳보면 눈에 하트가 뿅뿅 나오는거 같다.

내부도 이쁘고 심지어 커피도 부드럽고 맛있어!

 

 

카페 중앙의 투명 천정에는 화이트 천막때문에 내부가 환하고-

(사진이 잘나옴)

또 구석구석 한옥 기와 밑에는 조용하고 아늑함.

 

 

카페 중앙.

한옥과 어울리는 빈티지한 샹들리에까지 bbb

 

 

따뜻한 라떼, 아이스 바닐라, 엘리스가든 케이크.

 

요기 익선동에 있는 카페들을 다 가볼 수 있을까.

왠지 다음에 약속이 생긴다면 익선동에서 만나자고 할 것 같은

아름다운 동네.

 

연인끼리 와도 좋고, 친구끼리 와도 좋은

이쁜 동네를 알게되서 좋다!

 

 

 

붱이 Story

 

 

 

G6은쟈 사진들이어 익선동 한옥마을

S8 사진들 감상하세요

 

 

 

 

 

 

구경다니다 하늘을 볼수있는 이쁜 카페

엘리(ellie)

 

 

난 따라(따듯한 라떼)

은쟈는 언제나 바라(바닐라 라떼)

+ 은쟈 전용 케잌

 

 

어쩔수 없는 공돌이

IT덕후

S8 음식모드 촬영(따라 포커싱 샷)

 

 

S8 음식모드 촬영(은쟈전용 케잌 포커싱 샷)

 

죽이네~ 사진실력없는 나도 잘나온다

오두막이 필요없네

 

음식보다 아직 이런데 더 관심많은 ... 1인

 

 

 

 

돌잔치~!!

정말 특색있는 곳

거의다 카페 또는 레스토랑인데

 

돌잔치를 할수있는 곳이 있었다

한옥으로 꾸며져있는데 안으론 못들어가봤지만

 

요즘 그냥 결혼식처럼

돌잔치 전문점에서 하는것보다

 

가족들만 조촐히 모여서 이런곳에서 하는것도

아주 좋을것 같다

 

우리 부부도 아기 생기고

 돌잔치 가족들만 하게된다면

여기서 하자고 은쟈랑 합의

 

글씨가 잘안보이는데 이곳 이름은 "미담헌"

 

 

 

다시 곳곳 여행~

 

 

열두달 엄청 인기많은 집이라고 한다(은쟈왈)

줄서있긴 있더라~

 

 

구경을 다하고 나오니 바로 종로3가 4번출구가 바로앞에 있더라

다음번에 익선동 한옥마을을 놀러갈땐

이곳으로~가면 손쉽게 갈수 있을듯

화살표 참조

 

 

※ 공감 및 댓글 한마디는 포스팅하는데 큰 힘이 됩니다.


  1. Favicon of https://serendipityme.tistory.com BlogIcon sleepiggy 2017.06.27 04:56 신고

    매력적인 곳이네요. 엘리에 와인도 파나봐요?
    같은 경험을 한 두 사람의 글이 동시에 써 있어서 보는 재미가 있어요 ㅋㅋ

    • Favicon of https://blog.weekendproject.net BlogIcon 은쟈은쟈 2017.06.27 08:12 신고

      재밌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와인은 기억안나는데 분위기가 좋아서 저곳에서 저녁에 와인한잔 하면 정말 좋을듯 하네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