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우리 부부가 열심히 일하고 야근해서 받은 머니로 구입한 후기입니다

 

붱이 Story




은쟈랑 놀려고 마리오 카트를 구입하였는데


카트게임용 핸들이 있더라


당연히 비싸겠지 하고 넘겼는데 가격보고 바로 구입하였다


정품은 싸게사도 2만원정도


그외 회사것들은 만원을 안한다.


그래서 싼맛에 구입


할인쿠폰 안쓰던거랑 카드 포인트까지 탈탈 터니



카트 래이싱 휠 + 조이콘 실리콘 케이스 + 스위치 TPU 케이스 

+

택배비 포함


다해서 14xxx원에 구입했다



하루만에 도착 헌데 USB C타입 케이블까지 서비스로 덤 ㅋ

개이득


싸서 별로겠거니 했었는데 엄청 좋다

정품 안사길 잘한듯



젤 먼저 카트부터 조이콘부터 휠에 꼽아봤다


내부 모습


뒷모습 흔들렸지만 뭐 알아볼수있으니 다시 찍기 귀찮다


끼우고 카트를 해보니 확실히 그립감이 좋다

조이콘이 너무작아서 힘들었는데 이가격에 아주 굿인듯



조이콘 실리콘 케이스는 좀 헐겁다

근데 촉감은 PS 듀얼쇼크 실리콘 케이스와 느낌이 다르다


듀얼쇼크 실리콘 케이스는 미끄럼 방지같은 느낌인데


얜 부드럽다 들고 겜하다 더떨어질거같은? 촉감은 좋다

요건 나중 저스트 댄스할때를 위해 구입해둠



그리고 TPU케이스 TV로할땐 분리해야하지만

외출할때 좋은것같다


우선 뒷면 저 아래쪽 양쪽에보면


아래와같이 툭튀어나온 부분땜에 들고할때 그립감이 좋다. 




카트휠 온김에 은쟈랑 마리오 카트 배틀 한판


우선 휠도 샀으니 기존엔 조이콘 스틱으로 방향을 조종햇는데


자이로 센서를 이용하기위해 아래 화살표부분으로 되게 변경하고 시작해야한다

(처음에 이거 바꾸는거 어디있는지 몰라서 힘들었음)



단순 경기는 어디든 다있는거고


마리오 카트에는 배틀 모드가 있다.


랜덤 배틀은 랜덤으로 아무거나 골라지는거구



"샤인을 빼앗아라"

아래보이는 해같은걸 서로 먹고 뺏고 하는 배틀



"코인을 모아라"

돌아댕기며 코인 묵는거~


"풍선 배틀"

기본 5개 풍선을 뒤에 달고 다니면서 상대방 풍선을 터트리는게임


"펑! 폭탄병"

? 아이템을 먹으면 몽땅다 폭탄이다 그폭탄 날리면서 위에 풍선 배틀때와 동일하게

뒤에 풍선 달고 다니면서 터트리는 배틀이다



"뻐끔 VS 스파이"

요건 아직 안해봤다...



풍선 배틀이 그나마 재미있어서 고고




"시작!!!"


아래 처럼 카트 뒤에 귀엽게 풍선을 달고 서로 돌아댕긴다


팀전도 있고 개인전도있다 오늘은 팀전!!!




근데 마리오 카트는 혼자하면 재미없다 ㅎ


와이프랑 둘이 할때 꿀잼


요즘 은쟈는 마리오 오디세이에 빠져있다


요즘 둘다 게임 삼매경...




※ 공감 및 댓글 한마디는 포스팅하는데 큰 힘이 됩니다.





  1. Favicon of https://blog.weekendproject.net BlogIcon 은쟈은쟈 2018.03.19 08:48 신고

    마리오 가즈아ㅏㅏㅏㅏ 꿀잼

  2. Favicon of https://www.makelism.net BlogIcon Makelism 2018.03.21 20:47 신고

    꼬맹이들 마리오 카트 잔뜩 기대하고 있던데 재밌겠네요.
    저한테는 오디세이보다 카트가 더 맞을 것 같습니다.

    • Favicon of https://blog.weekendproject.net BlogIcon 붱이붱이 2018.03.21 20:54 신고

      저두 오딧세이는 별루 젤다랑 마리오카트가 더 잼나더라구요 휠도 구입하세요 ㅋㅋ 자이로이용하셔서 핸들들고 하면 자녀분들이 좋아할거에요

  3. Favicon of https://onaldo.tistory.com BlogIcon 오날두 2018.03.24 23:21 신고

    멀티 가즈아ㅏㅏㅏ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