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우리 부부가 직접 구매하고 사용한 후기입니다.



19년 1월부터 내 월급 탐내는 닌텐도 스위치!


마리오시리즈는 나를 실망시키지않기 때문에

이번에도 신규 게임 출시하자마자 구매!

'뉴 슈퍼마리오브라더스 U 디럭스'


이름이 너무 길지만 패키지부터 너무 구엽다.

(어제도 너무 열심히 게임하느라 액정을 닦지 못했다 햐햐)


패키지속에 마리오는 맨날 젊고 귀여운데 왜 나만 늙는거 같은지 ㅜ ㅜ 




마리오시리즈 중에서 오딧세이 제일 넘버원으로 좋아하는데

이번 게임도 그런느낌... 왠지 몇달을 할것 같다. 

해보니 나름 어렵기도(?)하고.


코스가 총 164개나 되서- 진짜 완결보는데 몇달이 걸릴수도있..

패키지에서 이미 힌트가 나온것 같은데

핑크버섯돌이(키토피코)으로 플레이하면 크라운을 쓸수 있다.

그럼 공주님으로 변신하는데 점프력이 ㄷㄷㄷㄷㄷ 

난 개인적으로 다람쥐 아이템쓰는게 제일 좋긴하던데 

플레이하다보면 공주님이 제일 상위 캐릭터인듯 하다.


게임 스타트!

지난주부터 시작했는데 퇴근하고 하거나 주말에 좀 했더니 

생각보다 진도가 안나간다. 어렵댜.


겸둥이들.



캐릭터 선택 가능하구용



2명 플레도가능하던데, 다음에 붱이랑 해봐야지



오딧세이도 그렇고 요번꺼도 초반에 스토리가 나온다.

공주 잡아가고 뭐 그런...근데 오딧세이의 연장선 느낌이 있어서

완결본 유저로써 괜히 뿌듯뿌듯

(피치공주 궁전이나 동산이 오딧세이랑 동일하다)


총 164코스지만 구역별로 나눠져 있다.

동산, 바다, 사막, 눈 등등...

오딧세이랑은 다르게 옛날 마리오처럼

장애물 피하고 깃발 통과해야 미션클리어당!


옛날 2d 게임에 그래픽이나 캐릭터, 장애물 업데이트된 버전이라고 생각하면 됨




요게 이번꺼!



1. 스토리 : 반복되는 스토리

(쿠퍼랑 싸워서 피치공주 구하기)


스토리 나올때 캡챠를 못했네?

뭐 변함없이 쿠퍼, 피치, 마리오 요런 내용쓰.

오딧세이처럼 3d 느낌 팡팡 터지는 화려한 그래픽은 아니니

스킵해도된다. 


요렇게 피치공주 궁전이 요괴마술사랑 쿠퍼한테 휩싸여 있다고 보면됨.......

중국 미세먼지에 치이는 서울모습과 비슷하댜.





2. 게임코스 : 총 164 코스!


한 구역마다 5~6개 코스가 있다.

마지막엔 저 성에서 쿠퍼 쫄병 쭈구리들 대결까지 클리어해야 다음코스로 넘어갈 수 있다.

어렵어렵


오딧세이보단 저퀄이지만,

재밌으니까 괜차나아ㅏ








파란색이 미션 클리어한 곳이고

검은색,빨간색은 미션통과 못한곳이다.



3. 조작법 : 완전 쉬움!


조작법은 매우쉽다.

온라인 커뮤에 초등학생 사줘도 될까 하는 문의가 있던데

초1 입학을 앞둔 애들도 잘 할것 같다. (나만 어렵고, 나만 못한댜.....)


메뉴 클릭하면

중간에 캐릭터 변경가능하고, 스타코인이라고

일반 코인보다 큰 코인인데 각 게임마다 있다. 

(헌데 요것도 먹기 어렵댜... 게임 좋아하는데 게임못하는 타입인가보다..)



4. 아이템 : 졸귀 아이템 많음


이 게임은 '아이템' 쓰는 재미가 있는데

구역마다 버섯돌이랑 게임해서 아이템 얻을수 있다.

처음엔 쉬웠는데 나중엔 이 아이템 먹기도 힘들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대충 요런것들~







아이템 추가된 모습.

난 저 도토리 아이템이 제일 좋다 (너구리로 변신하는데 멀리 날수있음ㅋㅋㅋㅋㅋㅋㅋ졸귀)



요런 아이템 말고도, 꼬마 요시들이 보이는데,

데리고 게임하면 요렇게!!!!!!!!!!!!!! 풍선처럼 부풀어서 날라다닐 수 있다!!!!!!!!!!! 완전 졸귀!

중간에 바람빠질수도 있으니 조심조심


지쨔 요런 센스때문에 닌텐도 마리오 안살수가 없댜.

왤케 귀엽고난리

창의력 무엇




가끔 만나는 악당들과도 대결해서 이기면

아이템 득할 수 있으니 참고!

저 꽃괴물... 무섭다.




5. 총평 : 믿고 사는 마리오!


결론은 믿고 사는 마리오!

아직 초반 단계인데 진짜 못깰때 빼고는 너무 재밌다.

오딧세이만큼의 어메이징함은 없지만

오딧세이만큼 후회는 없는 게임이다.

이렇게 닌텐도 노예가 되나보다.................


이제 마리오 디럭스 하러 그만 춍춍







※ 우리 부부가 직접 구매하고 사용한 후기입니다.

 



이번엔 게임 페키지 스탠드~~ 그냥 쌓아두고만 있었는데


3D Printer도 샀으니 뽕을 뽑아야징


먼저 PS4 패키지 거치대


https://www.thingiverse.com/thing:2851804




본판만... 거의 7시간 ㄷㄷㄷ


글씨 뽑는데도 거의 한시간 ㄷㄷㄷ




그 다음은 닌텐도 스위치 패키지 스탠드

https://www.thingiverse.com/thing:2748199



이것도 본체만.. 무려 7시간 ㄷㄷ


사진을 못찍었는데 하얀부분도 일일이 뽑아서 줄질해서 저기안에 박아넣은거다 (아래)


그리고 이렇게 나란히~~~



너무 오래걸린다 ㅠㅠ ... 


그래도 점점 깔끔해져서 좋다


※ 공감 및 댓글 한마디는 포스팅하는데 큰 힘이 됩니다.




'붱이 Story > 3D Printer' 카테고리의 다른 글

로지텍 G29 shifter mount  (2) 2018.12.26
동물 핸드폰 거치대 제작  (0) 2018.12.05
PS4와 닌텐도 스위치 게임 패키지 스탠드 제작  (1) 2018.12.05
USB & SD CARD 거치대 제작  (0) 2018.12.05
쥬얼리 박스 만들기  (2) 2018.12.05
가오나시 출력  (1) 2018.12.05
  1. Favicon of https://blog.weekendproject.net BlogIcon 은쟈은쟈 2018.12.05 09:31 신고

    그나마 이게 제일 쓸만한듯해......


※ 우리 부부가 열심히 일하고 야근해서 받은 머니로 구입한 후기입니다

 

붱이 Story

 

[붱이 Story/게임] - 닌텐도 스위치 + 젤다의 전설 구입


 

 닌텐도 젤다구입 후

마리오 카트

마리오 오디세이


이번엔 Mario tennis ace


은쟈가 기다리던 마리오 테니스 에이스를

발매일에 바로 구매


퇴근하고 은쟈랑 손잡고 롯데마트 뛰어가서 사옴...


한우리가 만원더 싼데 ... 거까지 가기 귀찮아서 그냥 삼..




한글 자막 지원



기본 스토리가 나오고




스토리 모드가 시작된다




메인메뉴로 이동해보면


총 4개지 모드가 있다.


스토리 모드

토너먼트

프리 매치

스윙




먼저 스윙모드로 재미를 느껴보려고 시작


각자 조이콘 하나씩 들고 시작



캐릭터를 골라주고





스윙모드에서 이동은 자동으로 되니(수동으로도 물론가능)


팔만 휘두루면 쉽게 쳐서 넘길수있다



근데 스윙모드는 생각보다 그저그렇고


재미있었던건


프리매치에서 복식으로

둘이 편먹고 하는게 너무 재미있더라



그리고 미립자 팁으로


기술 익히는 메뉴가 따로있다

위에 메인메뉴를 보면 아래에 "플레이 방법" 메뉴가 있는데


그것보다 스토리모드를 이용하면


기술을 차근 차근 익힐수 있으니


스토리모드 부터 시작해서 기술을 익히고 경기를 하면


너무 너무 재미있게 게임을 즐길수있다


웬만한 기술은 이제 다 쓸수이는데


block 타이밍 잡기가 아직 어려운것같다.


하루 사용기 끝~~~



※ 공감 및 댓글 한마디는 포스팅하는데 큰 힘이 됩니다.





  1. Favicon of https://blog.weekendproject.net BlogIcon 은쟈은쟈 2018.06.25 10:43 신고

    닌텐도 스위치 너는♥ 테니스는 근데 어렵다 ㅜㅜㅜ 오딧세이 파워문 다찾으면 에이스해야징


※ 우리 부부가 열심히 일하고 야근해서 받은 머니로 구입한 후기입니다

 

붱이 Story




은쟈랑 놀려고 마리오 카트를 구입하였는데


카트게임용 핸들이 있더라


당연히 비싸겠지 하고 넘겼는데 가격보고 바로 구입하였다


정품은 싸게사도 2만원정도


그외 회사것들은 만원을 안한다.


그래서 싼맛에 구입


할인쿠폰 안쓰던거랑 카드 포인트까지 탈탈 터니



카트 래이싱 휠 + 조이콘 실리콘 케이스 + 스위치 TPU 케이스 

+

택배비 포함


다해서 14xxx원에 구입했다



하루만에 도착 헌데 USB C타입 케이블까지 서비스로 덤 ㅋ

개이득


싸서 별로겠거니 했었는데 엄청 좋다

정품 안사길 잘한듯



젤 먼저 카트부터 조이콘부터 휠에 꼽아봤다


내부 모습


뒷모습 흔들렸지만 뭐 알아볼수있으니 다시 찍기 귀찮다


끼우고 카트를 해보니 확실히 그립감이 좋다

조이콘이 너무작아서 힘들었는데 이가격에 아주 굿인듯



조이콘 실리콘 케이스는 좀 헐겁다

근데 촉감은 PS 듀얼쇼크 실리콘 케이스와 느낌이 다르다


듀얼쇼크 실리콘 케이스는 미끄럼 방지같은 느낌인데


얜 부드럽다 들고 겜하다 더떨어질거같은? 촉감은 좋다

요건 나중 저스트 댄스할때를 위해 구입해둠



그리고 TPU케이스 TV로할땐 분리해야하지만

외출할때 좋은것같다


우선 뒷면 저 아래쪽 양쪽에보면


아래와같이 툭튀어나온 부분땜에 들고할때 그립감이 좋다. 




카트휠 온김에 은쟈랑 마리오 카트 배틀 한판


우선 휠도 샀으니 기존엔 조이콘 스틱으로 방향을 조종햇는데


자이로 센서를 이용하기위해 아래 화살표부분으로 되게 변경하고 시작해야한다

(처음에 이거 바꾸는거 어디있는지 몰라서 힘들었음)



단순 경기는 어디든 다있는거고


마리오 카트에는 배틀 모드가 있다.


랜덤 배틀은 랜덤으로 아무거나 골라지는거구



"샤인을 빼앗아라"

아래보이는 해같은걸 서로 먹고 뺏고 하는 배틀



"코인을 모아라"

돌아댕기며 코인 묵는거~


"풍선 배틀"

기본 5개 풍선을 뒤에 달고 다니면서 상대방 풍선을 터트리는게임


"펑! 폭탄병"

? 아이템을 먹으면 몽땅다 폭탄이다 그폭탄 날리면서 위에 풍선 배틀때와 동일하게

뒤에 풍선 달고 다니면서 터트리는 배틀이다



"뻐끔 VS 스파이"

요건 아직 안해봤다...



풍선 배틀이 그나마 재미있어서 고고




"시작!!!"


아래 처럼 카트 뒤에 귀엽게 풍선을 달고 서로 돌아댕긴다


팀전도 있고 개인전도있다 오늘은 팀전!!!




근데 마리오 카트는 혼자하면 재미없다 ㅎ


와이프랑 둘이 할때 꿀잼


요즘 은쟈는 마리오 오디세이에 빠져있다


요즘 둘다 게임 삼매경...




※ 공감 및 댓글 한마디는 포스팅하는데 큰 힘이 됩니다.





  1. Favicon of https://blog.weekendproject.net BlogIcon 은쟈은쟈 2018.03.19 08:48 신고

    마리오 가즈아ㅏㅏㅏㅏ 꿀잼

  2. Favicon of https://www.makelism.net BlogIcon Makelism 2018.03.21 20:47 신고

    꼬맹이들 마리오 카트 잔뜩 기대하고 있던데 재밌겠네요.
    저한테는 오디세이보다 카트가 더 맞을 것 같습니다.

    • Favicon of https://blog.weekendproject.net BlogIcon 붱이붱이 2018.03.21 20:54 신고

      저두 오딧세이는 별루 젤다랑 마리오카트가 더 잼나더라구요 휠도 구입하세요 ㅋㅋ 자이로이용하셔서 핸들들고 하면 자녀분들이 좋아할거에요

  3. Favicon of https://onaldo.tistory.com BlogIcon 오날두 2018.03.24 23:21 신고

    멀티 가즈아ㅏㅏㅏ


※ 우리 부부가 열심히 일하고 야근해서 받은 머니로 구입한 후기입니다

 

붱이 Story

 

생일 선물로... 


브라운 전기 면도기를 사달라고 하다가 급변경하여

닌텐도 스위치 + 젤다로 정하였다.

(몬헌을 너무 달렸더니 슬 지루해지고있어서...)


몇일 시달렸다.

몬스터헌터땜에 이미 은쟈의 분노가 있는상태여서

힘들었지만

착한 은쟈는 조건부로 구입을 하게 허락해주었다



조건은... 허락이 생일선물이고

1. 돈은 내돈으로 사라였다..

2. 평일 12시넘어서 금지 쉬는날은 제외


오키 허락만해준다면 내돈 들여도 좋다!!!


바로 한우리로 슝하고 갔다

더사는거 안된다고

은쟈도 따라나섬...




은쟈가 본 한우리 모습...

와 .... 뭐이리 사람이 많아 

"다 오빠처럼 겜못하면서 저렇게 다사는거지?"

ㅠㅠ


난 현금으로 


닌텐도 스위치 네온

+

젤다의 전설

+

필름(바로 붙여주심)

+

파우치

+

조이콘 덮개(서비스로 주신거라고함)


각개 얼마인지 모르겠다


총합 40만8천원





언박싱







처음 느낀점은... 두가지


오 이쁘다와 생각보다 크다




닌텐도 - TV연결


전원을 키고 언어 설정하고




wifi를 설정하고

2.4만 뜬다 .. 5G는 안되나?

아시는분 댓글부탁요~






분리하라해서 분리하고







연결하라해서 연결하구




스위치를 도킹에 끼우라해서 끼우니~~~




두둔 티비로 위에 스위치에서 보이던게 나타났따~!!


연결끝ㅎ


이제부턴 아래처럼 TV를 보면서 PS4하듯이

조이콘을 패드로 사용해서 하면된다.






젤다의 전설 설치


패키지를 열면 sdcad처럼 팩이 나온다


스위치 본체 오른쪽 윗부분에 sd card를 끼울수있다 끼우면


아래처럼 젤다가 인식됨



시작해보자~~~







끼야 그림풍이 진짜 무슨 에니메이션 보는듯한 느낌


거실 TV 은쟈가 볼때.. 젤다를 하겠노라


은쟈 TV안볼땐 내가 플스로 몬헌... ㅋㅋ



※ 공감 및 댓글 한마디는 포스팅하는데 큰 힘이 됩니다.




  1. Favicon of https://www.makelism.net BlogIcon Makelism 2018.03.12 05:53 신고

    '분노가 있는 상태' 를 상상해보니 험난한 난관을 뚫고 구입하셨네요.
    저는 몬스터헌터를 하고 싶은데 젤다로도 벅차서 고민입니다.

    • Favicon of https://blog.weekendproject.net BlogIcon 붱이붱이 2018.03.12 07:18 신고

      몬헌 ... 이제 170시간 지나가고있는데 살짝 지루해지고있어요. 지루할때마다 무기바꾸니 새로운 게임이되더라구요. 이제세번째 무기에요 총 14가지있는데 아직 해볼건많아요. 젤다는 아직 두시간짼데 그림풍이 너무 맘에들더라구요. 몬헌과 또다른 매력이 있는것 같아요. 근데 본문애도 언급했지만 생각보다커서 살짝부담스럽고 무겁네요. 밤에 해보니 소음도 좀 심하구 플스에 비할바는 아니지만

  2. Favicon of https://blog.weekendproject.net BlogIcon 은쟈은쟈 2018.03.12 07:25 신고

    내돈 10만원 보탬 잊지마

  3. Favicon of https://onaldo.tistory.com BlogIcon 오날두 2018.03.13 12:11 신고

    우와 부럽..짱부럽..

+ Recent posts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