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리니지M' 확인 -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ncsoft.lineagem

드디어 오늘 자정 시작된다 서버 몰릴걸 예상했는지 미리 다운받을수 있게 한듯

잘했어 NC~!

근데 뭔모바일게임이 1.8기가임 ㅠㅠ?

무제한이니 걍받긴했는데 넘크다 용량이

늦잠자고 낼 지각할 부엉이들 많을듯
반응형
  1. 해님 2017.06.20 23:41

    제발 밤새고 오지 마시길

  2. Favicon of https://www.makelism.net BlogIcon Makelism 2017.06.21 20:25 신고

    "추가 리소스를 다운로드...1816MB" 이 스샷에서 잠깐 멈칫했습니다.
    모바일 게임에서 이런 용량은 처음 봤네요.

    • Favicon of https://blog.weekendproject.net BlogIcon 붱이붱이 2017.06.22 21:54 신고

      ㅋㅋ 저도 첨봤어요 모바일게임이... 1.8기가나 하다니 makelism님은 겜은 안하시나요?

    • Favicon of https://www.makelism.net BlogIcon Makelism 2017.06.22 23:42 신고

      디아블로3, 폴아웃4, 스타크래프트는 가끔 즐기고 있습니다. 밤새워서 게임을 했었는데 취향이 바뀌 나봐요.

    • Favicon of https://blog.weekendproject.net BlogIcon 붱이붱이 2017.06.23 08:42 신고

      ㅋㅋㅋ 전 플스4게임하고 폰은 리니지M만해요 피씨게임은 컴이없어서 못했는데 요번에샀으니 연말에 잼난거 나오면 해볼까해요.
      그리고 샤오미는 해결된거같아요 스토리가 기니 포스팅 곧 할게요.
      요약하자면 원격 as받고 잘되요

    • Favicon of https://www.makelism.net BlogIcon Makelism 2017.06.23 08:50 신고

      블로그 접속할 때마다 매번 궁금했었는데 아침부터 좋은 소식을 들어 속이 후련합니다.
      AS란 단어가 있는 것을 보니 허브에 문제가 있었나 봐요.

    • Favicon of https://blog.weekendproject.net BlogIcon 붱이붱이 2017.06.23 08:53 신고

      네 그저께 부터인가 지그비모듈이 아예인식이 안되더라구요 그래서 포럼 뒤져보다가 원격으로 펌웨어 업글받고 해결됬다해서 문의 메일보냈는데 저도 똑같이 해주더라구요 그리고 다시 샤오미 붙여보니.잘되요 지금까지도 잘살아있고 베터리도 다 잘나와요 ㅎㅎㅎ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