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우리 부부가 직접 구매하고 사용한 후기입니다.

 

 

얼마전에

미쓰라부부가 공복자들에서 문배동 육칼을 먹길래.........

 

메모해놓고

오늘 드디어 본점에가서 먹고왔댜

스타필드, 신세계 입점도 했던데

본점이 집이랑 생각보다 가까워서 깜놀! 바로 방문 ㄱㄱㄱㄱ

 

마을버스로 바로갈 수 있어 개꿀

 

 

 

운좋게 웨이팅없이 먹을수있었는데

주문하면 바로나오는 시스템이라

(아무래도 육개장은 계속 끓여놓을 수 있어서 그런가)

웨이팅있어도 그리 오래 걸리진 않는듯하다.

 

쨔쟌

대문이 맛집 스멜~

보통 동네이름 내걸면 자신감 있어보인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녁늦게까진 안하니 헛걸음하지 않도록 참고해주세요!

우린 밥돌이 밥순이라 육개장 시켜서 면은 나눠먹었다.

 

 

육개장 2인분 말하자 마자 나왔어유.

참 식욕돋구게 시뻘건 육개장에 뽀얀 면발 ㅜㅜㅜㅜㅜ

간단한 메뉴인데 단시간에 식욕 끓어오르게 만드는 메뉴인듯.

 

 

매운걸 못먹어서 걱정했는데

적당히 매우면서, 깊은 맛이다.

고기랑 파도 큼직하게 실하게 들어가 있고.

 

괜히 육개장'칼국수'집이 아닌게

면이 확실히 맛있다.

그냥 분식집 칼국수랑 다르단말이지~

 

조금씩 육개장에 담아 후루룩하고~

고기가 아주 많이 들어있다.

 

면발이 쏘쏘 부드럽다. 정말 호로록하기 쉬운 면.

공기밥도 넣어 훅 마시면~

추운날엔 든든하고 따숩게 배채울수 있고

여름엔 땀 뺄 수 있으니

왠지 365일 손님 많을듯.

사장님 대박나셨을듯 ㅜㅜ

 

김치나 밑반찬도 맛있다.

종종 입맛 없을때 가야지!

 


※ 공감 및 댓글 한마디는 포스팅하는데 큰 힘이 됩니다.



+ Recent posts